합법 파워볼 대중소 사이트 파워볼 예측 중계

합법 파워볼 대중소 사이트 파워볼 예측 중계

6개에 엔트리파워볼 추첨된 공들 중 엔트리파워볼게임 파워볼에 숫자를 뺀 나머지 숫자의 합이 홀수 일때, 홀 짝수일때, 짝 이라 합니다.

홀짝

파워볼 소,중,대 와 구간 (A-F)가 중복 배팅 되지 않는 이유는

위에 표에 보시는 것과 같이 중, 대 와 구간 E, F 에 숫자 중복 때문입니다.

파워볼 패턴 분석방법장줄이란? 장줄이란 홀 또는 짝이 5개 이상 연속적으로 나오는것을 의미한다.

홀 또는 짝이 5개 까지 올라간다면 그것은 장줄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5번째부터 줄을 타는 것이 가장 확률 적으로 좋다.

패턴이란?

패턴이랑 기준점을 축으로 양쪽으로 같은 패턴으로 퍼져 나가는 것을 뜻한다.

패턴 보통 홀 과 짝 에만 패턴이 있다고 생각하며, 홀 짝 에서만 패턴을 보려고 하지만,

사실상 홀 짝은 출 과 줄의 패턴에 의해 형성되는 결과값에 불과합니다.

 고로, 출 과 줄에 패턴을 맞추면 홀 짝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것이다.

위의 사진을 보면 출 과 줄에도 데칼코마니, 역데칼, 장줄, 퐁당이 존재 한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역데칼코마니 패턴이란 중심축을 두줄을 잡고 접었을때, 홀과 짝이 교차되어 포개지는 패턴을 뜻 한다.

사진에서 140,141회차 홀 + 142,143회차 짝을 기준으로 반을 접었을경우, 양쪽으로 홀과 짝이 교차되어 포개지는것을 볼수있다.

 홀, 짝의 패턴 같은 경우에는 많이 경험하고 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

사다리의 홀짝 패턴같은 경우 일정한 복사 패턴이 존재하기 때문에, 많이 알아 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 사다리가 시작되는 지점을 뜻한다. 우출 과 좌출이 있습니다.

올킬은 주로 홀 짝이 장줄로 가거나, 퐁당으로 이어질때 높은 확률로 터진다. 왜냐하면 홀짝에서 줄과 퐁당이 생길때,

출 과 줄에 패턴이 생기기 때문이다.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

A구간은 퐁당 구간이다. 퐁당 구간 시에 출은 데칼 / 줄또한 데칼로 흘러 가고있다 . 이렇게 보듯이 장줄 구간이나,

퐁당 구간은 출 과 줄 또한 패턴이 명확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므로, 올킬을 노려볼 만한 가장 좋은 구간이라고 할 수 있다.실제로는 1~28의 일반볼 다섯개의 총합으로 계산되는 것이므로, 대/중/소 에 대한 패턴이 아닌 일반볼 28개를 추적해야 합니다.

이는 네임드 사다리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홀/짝 에 대한 패턴이나 분석이

 아닌 좌/우 3줄/4줄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제대로 된 분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볼 28개에 출현값에 대한 통계치와, 연속 출현에 따른 확률을 계산합니다.

통계적 기댓값(Expectation Value)보다 낮은 출현값을 가진다면 이후 나올 확률이 높아지고, 통계적 기대값과 상관없이 3연속,

혹은 5연속 같은 일반볼이 등장했다면 이후 나올 확률은 급감합니다.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변화를 가져다주는 ‘나비효과‘ , 그리고, 이를 제어하고 분석하는 ‘카오스 이론‘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개 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1등이 나올 경우의 수보다 6배나 많은 표본은 이렇게 정밀한 계산이 가능 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러나, 확률게임에서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바로 “확률과 통계의 모순“입니다.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지 않는 ‘독립시행‘이지만, 통계적으로 시행의

횟수가 커질수록 각각의 확률에 맞도록 회귀하는, 다시 말해서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는다는 모순이 있습니다.

많은 자칭 분석가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많은 분석 사이트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확률의 독립시행 즉, 통계치와 모순되는 확률의

성질에 대해서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제대로 알지 못하고, 다만 눈속임 만을 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주소.com

파워볼 배팅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